misslog@hanmail.net
홈
태그
방명록
나도.. 그래.
오늘의 뒷동산
misslog@hanmail.net
2009. 3. 26. 14:00
내일이면 이미 달라져 있을
살아있는 시간입니다.
이렇게
잠시 잠깐으로 나누어
사물을 바라보아야
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.
... 하삼두 글,그림 ...
공유하기
게시글 관리
misslog@hanmail.net
'
나도.. 그래.
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찾아오는 인연
(0)
2009.03.29
내어 줌
(0)
2009.03.26
세상을 살아간다는 건
(0)
2009.03.25
사랑이 오는 길
(0)
2009.03.24
내 말 좀 들어봐
(0)
2009.03.24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