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.. 그래.

오늘의 뒷동산

misslog@hanmail.net 2009. 3. 26. 14:00


 




 

내일이면 이미 달라져 있을
살아있는 시간입니다.

이렇게
잠시 잠깐으로 나누어
사물을 바라보아야
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... 하삼두 글,그림 ...

 

 

 

 
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찾아오는 인연  (0) 2009.03.29
내어 줌  (0) 2009.03.26
세상을 살아간다는 건  (0) 2009.03.25
사랑이 오는 길   (0) 2009.03.24
내 말 좀 들어봐  (0) 2009.03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