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.. 그래.

스스로도 놀랄 빨간색

misslog@hanmail.net 2009. 4. 5. 08:14

 

 

 

 


어느 시인의 표현처럼

자기도 몰랐던 제 안의 붉음에

소스라치는 꽃처럼... 

 

 

 

... 하삼두 글, 그림 ...

 

 

 

 

 

 

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늘 여기가 아니면.....  (0) 2009.04.11
나 늙으면...  (0) 2009.04.05
그리운 사람  (0) 2009.04.05
우리는 살고 있을까  (0) 2009.04.04
눈을 바라보고 ...  (0) 2009.04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