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느 시인의 표현처럼
자기도 몰랐던 제 안의 붉음에
소스라치는 꽃처럼...
... 하삼두 글, 그림 ...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늘 여기가 아니면..... (0) | 2009.04.11 |
|---|---|
| 나 늙으면... (0) | 2009.04.05 |
| 그리운 사람 (0) | 2009.04.05 |
| 우리는 살고 있을까 (0) | 2009.04.04 |
| 눈을 바라보고 ... (0) | 2009.04.04 |
어느 시인의 표현처럼
자기도 몰랐던 제 안의 붉음에
소스라치는 꽃처럼...
... 하삼두 글, 그림 ...
| 늘 여기가 아니면..... (0) | 2009.04.11 |
|---|---|
| 나 늙으면... (0) | 2009.04.05 |
| 그리운 사람 (0) | 2009.04.05 |
| 우리는 살고 있을까 (0) | 2009.04.04 |
| 눈을 바라보고 ... (0) | 2009.04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