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.. 그래.

늘 여기가 아니면.....

misslog@hanmail.net 2009. 4. 11. 11:5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늘 여기가 아니면 잘 살 것 같은 느낌이다.

어디론가 옮겨가는 것을 내 영혼은 언제나 환영해 마지 않는다.


... 알랭 드 보통 / 여행의 기술 중에서 ...



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친절한 손  (0) 2009.04.18
인간이 살아가는 이유,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이유   (0) 2009.04.13
나 늙으면...  (0) 2009.04.05
스스로도 놀랄 빨간색  (0) 2009.04.05
그리운 사람  (0) 2009.04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