늘 여기가 아니면 잘 살 것 같은 느낌이다.
어디론가 옮겨가는 것을 내 영혼은 언제나 환영해 마지 않는다.
... 알랭 드 보통 / 여행의 기술 중에서 ...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친절한 손 (0) | 2009.04.18 |
|---|---|
| 인간이 살아가는 이유,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이유 (0) | 2009.04.13 |
| 나 늙으면... (0) | 2009.04.05 |
| 스스로도 놀랄 빨간색 (0) | 2009.04.05 |
| 그리운 사람 (0) | 2009.04.05 |
늘 여기가 아니면 잘 살 것 같은 느낌이다.
어디론가 옮겨가는 것을 내 영혼은 언제나 환영해 마지 않는다.
... 알랭 드 보통 / 여행의 기술 중에서 ...
| 친절한 손 (0) | 2009.04.18 |
|---|---|
| 인간이 살아가는 이유,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이유 (0) | 2009.04.13 |
| 나 늙으면... (0) | 2009.04.05 |
| 스스로도 놀랄 빨간색 (0) | 2009.04.05 |
| 그리운 사람 (0) | 2009.04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