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.. 그래.

별 탈 없이 살 수 있는 작은 기적

misslog@hanmail.net 2008. 12. 27. 11:09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설마가 사람 잡는다는데,

어쩌면 우리는

전폭적인 믿음을 보내준

누군가의 음덕으로

지금껏 별 탈 없이 살아오고 있는지도 모릅니다.

 

내 혼자의 의지나 열정, 현명함 때문이 아니라요.

 

 

 

 

... 정혜신 <마음 미술관> 문학동네 2007 ...

 

 

 

 

 

 
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마지노선  (0) 2008.12.28
선택과 집중  (0) 2008.12.27
몸과 마음의 완벽한 합체  (0) 2008.12.26
자존심 : 자존감  (0) 2008.12.26
  (0) 2008.12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