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.. 그래.

버선발로 맞아줄께

misslog@hanmail.net 2009. 4. 21. 23:16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내가 너를 찾아가면

내가 너무 기뻐서 달려가면

아니, 아프거나 피곤해서 찾아가면

 

혹시, 아주 곤란한 일을 당했을 때

버선발로 달려와  맞아줄 사람,우리에게 있다면

 

그렇다면 춥지 않을거야.

그런 사랑 그런 우정 내게 있다면.

 

 

 

 ... 백은하 글 그림 <이야기꽃이 피었습니다>대교베델스만 2007 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랑   (0) 2009.04.29
박쥐인생  (0) 2009.04.24
가슴속 깊은 물  (0) 2009.04.19
그러고 있지 마라  (0) 2009.04.18
친절한 손  (0) 2009.04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