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.. 그래.

잊기가 아까워.....

misslog@hanmail.net 2009. 1. 7. 13:32

 

 

 

  

 

 

후회는 아닐 것이다.
아무리 되짚어 곰곰 생각해봐도 결론은 늘 그럴 수 밖에 없었다, 라고 나오니까.

문제는 후회가 아니라 못 잊는다는 데 있다.
아마도 잊기가 아까워서 못 잊을 것이다. 


 ... 박완서<그 남자네 집>에서 현대문학 2004 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그래도 인생은 살 만한 거라고.....  (0) 2009.01.07
간다 간다 하기에  (0) 2009.01.07
행복의 비결  (0) 2009.01.06
사춘기  (0) 2009.01.05
오후 3시  (0) 2009.01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