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.. 그래.

나는 아름다운가?

misslog@hanmail.net 2009. 1. 22. 14:57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는 아름다운가?

나는 책을 놓고 욕실에 있는 거울을 보러 갔다


나는 아름다운가?

...


나는 아름답다기보다는 예쁜 편일 것이다


그렇다 예쁘다는 말이 맞을 것이다



사실 나는 성적 매력이 있다거나


얼굴을 덮어 버릴 만큼 커다란 눈


남미 여자 같은 몸을 지닌 그런 여자는 아니다


.

.

.


하지만, 남이 뭐라든


내 기준으로 보면 난 아름답다


 

 

... <밑줄 긋는 남자> 카롤린 봉그랑 지음 이세욱 옮김  열린책들  2000  ...

 

 

 

 

 
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탱고   (0) 2009.01.30
진정한 자유를 경험한다는 건...  (0) 2009.01.29
'그'만의 질서  (0) 2009.01.21
바람을 보았지요  (0) 2009.01.16
두 살배기의 집착  (0) 2009.01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