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.. 그래.

깨어지더라도 꾸는 꿈

misslog@hanmail.net 2009. 1. 8. 12:43

 

 

 

 

 

 

꿈이란 참 이상한거야

단 한번이라도 좋으니 꼭 그렇게 되어보고 싶거든
그것 때문에 인생이 일그러지고 깨질게 뻔하더라도 말야
힘들고 재미없는 때에도 그 꿈을 생각하면 조금 위안을 얻어

이루어지건,안 이루어지건 꿈이 있다는 건
쉬어갈 의자를 하나 갖고 있는 일 같아


... 은희경 <내가 살았던 집> 제 26회 한국소설문학상수상작품집 개미 2000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