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이란 참 이상한거야
단 한번이라도 좋으니 꼭 그렇게 되어보고 싶거든
그것 때문에 인생이 일그러지고 깨질게 뻔하더라도 말야
힘들고 재미없는 때에도 그 꿈을 생각하면 조금 위안을 얻어
이루어지건,안 이루어지건 꿈이 있다는 건
쉬어갈 의자를 하나 갖고 있는 일 같아
... 은희경 <내가 살았던 집> 제 26회 한국소설문학상수상작품집 개미 2000 ...
'나도.. 그래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자존심은 자신의 잠재력에 대한 성취 비율에 의해 결정 (0) | 2009.01.08 |
|---|---|
| 왜, 나라고.... (0) | 2009.01.08 |
| 그래도 인생은 살 만한 거라고..... (0) | 2009.01.07 |
| 간다 간다 하기에 (0) | 2009.01.07 |
| 잊기가 아까워..... (0) | 2009.01.07 |